규현 신곡 ‘Dreaming’,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 국내 음원차트도 순항

24일 오후 6시 신곡 ‘Dreaming’ 라이브 비디오 공개 → 저녁 8시 30분 ‘연중 라이브’ 출연

서서희 기자

2020-07-24 14:59:09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충청뉴스큐] 슈퍼주니어 규현의 새 싱글 ‘Dreaming’이 음악 팬들 사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 규현의 싱글 ‘Dreaming’은 싱가포르, 사우디 아라비아, 칠레, 볼리비아, 바레인까지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오픈과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국내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Dreaming’은 1년에 걸쳐 계절 별로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는 ‘PROJECT : 季’ 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미디엄 템포 장르의 신곡 ‘Dreaming’에는 ‘네가 나의 꿈이며 너로 인해 꿈을 꾸고 있다’는 메시지를 “넌 나만의 꿈을 담은 Story 저 밝은 햇살을 닮은 Dreaming”, “이제야 가득하게 널 위한 노랠 할 거야” 등의 희망찬 가사로 풀어냈다.

더불어 규현은 24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규현의 풍부한 감수성과 보컬이 담긴 ‘Dreaming’ 라이브 비디오를 업로드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