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양승선 기자

2020-12-29 11:12:28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충청뉴스큐] 충북 음성군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원남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와 음성읍 소재 대동공업 음성대리점, 삼성면 소재 ㈜팜스코에서 지난 28일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으로 각각 350만원, 100만원, 300만원 등 총 750만원을 기탁했다.

나성태 원남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눔을 통해 함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했다”고 말했다.

김완식 대동공업 음성대리점 대표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대동공업 음성대리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는 “2020년 경자년의 마무리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상생하며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성금을 기탁해준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연말연시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 받은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지정 기탁처리 후 관내 저소득 가구의 생계 안정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원남산업단지는 음성군에서 현재 운영 중인 산업단지 중 가장 큰 규모로 111만㎡의 부지에 72개 기업체가 입주해 2400여명의 근로자가 종사하는 등 음성군의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크게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으로 음성군에 200만원, 원남면에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