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산장 2' 개그맨 허경환, 역대급 ‘짤 메이커들’ 앞 위기

‘도발 눈빛 이수영X짤 장인 전광렬X활력남 나태주’ 대 폭소

서서희 기자

2021-11-24 16:36:21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충청뉴스큐] ‘힐링산장 2’ 허경환이 역대급 ‘짤 메이커들’ 앞 위기에 직면한 모습이 포착됐다.

‘도발 눈빛’ 이수영, ‘짤 장인’ 전광렬, ‘활력남’ 나태주 앞에서 굳어버린 허경환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이들 중 유일한 개그맨인 그의 리액션은 어땠을 지 기대를 모은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오늘 ‘힐링산장’의 유일한 개그맨 허경환이 위기에 직면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힐링산장 2’을 찾아온 ‘태권 트롯맨’ 나태주를 위한 힐링 먹거리 한 상이 차려졌다.

단양을 대표하는 마늘 요리가 군침을 돌게 만드는 가운데, 힐링 먹거리 앞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광하의 코너’가 시작됐다고. 전광렬은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만들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항암 효과까지 있는 마늘 효능 소개를 이어갔다.

이에 이수영이 눈을 질끈 감으며 “혈압이 상승되고 있어요”고 끝나지 않은 ‘광하의 코너’에 돌직구로 응수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거대한 갈비뼈가 시선을 강탈하는 ‘마늘 떡갈비’배 짤 배틀 현장도 공개된다.

얼굴 만한 마늘 떡갈비를 베어 물고 도발 눈빛을 장착한 이수영, 마늘 떡갈비의 향에 취한 전광렬, 에너지 넘치는 활력 미소를 보여준 나태주까지, 역대급 ‘짤 메이커들’의 활약이 눈길을 모은다.

이어 입안 가득 마늘 떡갈비를 물고 말문이 막힌 허경환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는 가운데, 과연 그는 ‘짤 메이커’들 앞에서 어떤 리액션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나태주에 이어 ‘힐링산장 2’를 찾은 두 번째 손님도 공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 손님의 힌트는 “365일 꺾고 꺾는 여인들’로 전광렬, 이수영, 허경환, 나태주와 이들의 첫 만남 모습도 포착됐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두 번째 손님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허경환이 역대급 ‘짤 메이커’들 앞 위기에 직면한 모습과 ‘힐링산장 2’를 찾아온 두 번째 손님의 정체는 오늘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에서는 수요일 저녁 6시, 채널S에서는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