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곽시양 스타일리스트 “’수트의 정석’ 곽시양, 배바지에 쿨한 반응”

‘미남당’ 곽시양 스타일리스트 “’공수철 役’ 곽시양, 패션 콘셉트는 ‘Y2K’”

서서희 기자

2022-08-09 09:11:55




사진제공 = 피플스토리컴퍼니



[충청뉴스큐] ‘미남당’에 출연중인 곽시양이 독특한 패션 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곽시양은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에서 카페 미남당의 바리스타이자, 박수무장으로 위장한 서인국과 함께 사건을 파헤쳐 나가는 공수철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미남당’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코믹 연기에 도전한 곽시양은 과감한 스타일 변신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그는 꾸밈없고 허당기 가득한 공수철 역에 맞게 부스스한 더벅머리를 하고 복고 느낌의 점퍼 위로 힙색을 둘러 힘을 빼고 순박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수철의 평소 스타일뿐만 아니라 수사 과정에서 미남당 일원임을 들키지 않기 위해 펼치는 변장 퍼레이드 또한 ‘미남당’의 볼거리다.

곽시양은 대장 내시경을 하게 된 환자, 아기동자가 내린 동자신, 샛노란 가발을 쓴 클러버 등 등 시선을 끄는 과감한 변장을 선보였고 이를 뒷받침하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웃음을 안기고 있다.

매회 예상치 못한 변장으로 웃음을 주고 있는 곽시양의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공수철 스타일링에 대한 일문일답을 진행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