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 선정 공고

양승선 기자

2022-11-15 08:09:10




음성군청



[충청뉴스큐] 음성군은 성장 가능성이 큰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제4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군에 본사 및 공장이 있고 3년 이상 경영한 중소기업으로 연간 총매출액이 10억원 이상 상시 종업원 수가 300명 미만인 제조업 및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 연간 이자비용이 영업이익을 초과하지 않고 업종별 평균 부채 비율을 2배 이상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선정 후 3년간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유망중소기업 홍보 및 기업홍보영상 제작 지원 음성군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 지원 각종 지원시책 우선 지원 또는 가점 부여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이며 다음 달 중 3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접수 방법은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음성군청 기업지원과로 신청하면 된다.

공고 내용 및 제출 서식은 음성군 홈페이지 기업지원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청 기업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옥 군수는 “지역의 성장잠재력이 높은 기업에 대한 육성을 통해 2030 음성시 건설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번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이 불안정한 대외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기업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