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드림캐쳐컴퍼니와 전원 재계약 완료 ‘두터운 신뢰 바탕’

드림캐쳐 멤버 전원, 전속계약 만료 전 재계약 체결…의리 지킨 ‘글로벌 K팝 메신저’

서서희 기자

2022-11-16 15:27:52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충청뉴스큐] 그룹 드림캐쳐가 드림캐쳐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6일 드림캐쳐컴퍼니는 “최근 드림캐쳐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체결했다을 알려드린다.

드림캐쳐는 기존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임에도 당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에 전원 동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앞으로도 드림캐쳐의 국내 및 글로벌 행보에 발맞춰 훨씬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이다.

팬분들께서도 드림캐쳐를 응원해 주시고 드림캐쳐컴퍼니와 함께 더욱더 큰 성장을 이루어나갈 7명의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특히 지난 2014년 밍스로 먼저 데뷔했던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의 경우 연습기간을 포함해 약 9년이라는 시간 동안 드림캐쳐컴퍼니와 함께해온 만큼, 이번 재계약은 두터운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진행됐음을 알 수 있어 앞으로 계속될 이들의 동행에 기대가 쏠린다.

2017년 1월 ‘악몽을 잡아주는 꿈의 요정들’이라는 뜻을 담아 가요계 등장한 드림캐쳐는 걸그룹 최초 록 메탈 장르에 도전, 전례 없는 콘셉트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독차지해왔다.

‘악몽’, ‘디스토피아’ 그리고 최근 ‘아포칼립스’ 시리즈로 환경 문제까지 다루며 유니크한 세계관을 자랑해왔고 올해는 정규 2집 타이틀 ‘MAISON’으로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1위라는 감동적인 쾌거도 이루며 이들이 지켜온 뚝심을 증명해 보였다.

이러한 계단식 성장을 방증하듯 드림캐쳐는 스페셜 앨범 ‘Raid of Dream’부터 미니 5집 ‘Dystopia : Lose Myself’, 미니 6집 ‘Dystopia : Road to Utopia’,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 미니 7집 ‘Apocalypse : Save us’까지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린 앨범만 총 다섯 장을 기록하는가 하면, 미국 여덟 개 도시 및 멕시코 시티에서 약 3년 만에 열린 월드투어를 통해 전 공연 92%라는 티켓 판매율을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위상을 떨쳤다.

재계약과 더불어 독일 베를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드림캐쳐는 오는 17일 네덜란드 틸버그와 20일 폴란드 바르샤바, 22일 영국 런던,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DREAMCATCHER [Apocalypse: Follow us] 2022 World Tour’를 이어간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