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뉴스큐] 평택시 신장2동 체육회는 지난 20일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신장2동 한마음 동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대내외 주요 내빈을 비롯해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해 주민 화합의 장이 됐으며 개회식, 본 경기, 동민 노래자랑 및 경품 추첨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날 체육대회는 승패를 떠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와 주민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경기 중간중간 마련된 주민 참여 이벤트와 친선 족구 경기는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으며 푸짐한 경품 추첨을 통해 주민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를 주관한 전창기 체육회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한마음으로 응원하신 동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가 신장2동 주민들이 더욱 단합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김영라 신장2동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쓰신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보여주신 주민들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신장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