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뉴스큐] 대전 서구 둔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자생단체 회원 40여명과 함께 ‘여름맞이 새 단장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통장협의회, 지역자율방재단, 새마을부녀회, 노인일자리 등의 단체가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여름철 호우를 대비해 인근 상가 주변 및 이면도로를 중심으로 잡초 제거, 배수로 정비 및 쓰레기 수거 등의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박순노 둔산1동장은 “자생단체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캠페인이 뜻깊게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재난 대비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