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온천2동, 지사협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복지 사각지대 해소 '신호탄'

지역 복지 발전 방향 공유 및 민관협력 활성화 방안 논의

양승선 기자

2026-06-26 11:46:37




온천2동 지사협, 위원 소통·협력 강화 워크숍 개최 (대전유성구 제공)



[충청뉴스큐] 대전 유성구는 26일 온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장대동 제과제빵학원에서 위원 역량 강화와 소통 증진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사협의 역할과 기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위원 간 소통과 협력체계를 강화해 효과적인 지역 복지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위원들은 지역 복지 발전 방향과 민관협력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통해 위원 간 친목과 유대감을 높이고 재충전의 시간도 가졌다.

박은심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이 위원 간 유대감을 높이고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