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노상 공영주차장 946면을 무료 운영한다. 단, 노상주차장을 제외한 환승주차장과 도매시장 부설주차장은 정상운영된다.
이는 휴가철을 맞아 이용시민에게 무료 주차공간을 제공해 이용편의를 제고하고,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고생하는 주차관리원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해 여름 휴가를 일괄적으로 실시하기 위함이다.
한편 공단은 올여름 역대 최악의 폭염에 일 최고기온이 35℃이상인 경우, 노상 공영주차장 운영시간을 1시간 30분 단축하여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박병승 교통사업부장은 “혹서기에 뜨거운 아스팔트 위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하계휴가를 통해 건강증진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청주시의 주차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