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뉴스큐] 천안시탄소중립지원센터는 지난 19일 천안시민 탄소중립 생활실천단과 함께 천안시환경에너지사업소와 재활용선별시설을 견학했다고 밝혔다.
생활실천단은 이날 생활폐기물 처리와 재활용품 선별 과정을 직접 살펴보고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과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실천 방안에 대해 배우며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생활실천단원은 “우리 지역의 폐기물 처리와 재활용 시설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속적인 참여의 뜻을 밝혔다.
최진철 천안시탄소중립지원센터장은 “현장 견학을 통해 자원순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 참여형 탄소중립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