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울산도서관은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이 선정됨에 따라 시민들의 독서 문화를 장려하고자 8월 17일부터 10월 30일까지 ‘2020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독후감 온라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독후감 공모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3개 부문으로 책을 사랑하는 울산 시민은 물론이고 울산에서 학교를 다니거나 직장에 재직하는 등 울산에 사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대상 도서는 ‘2020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선정도서 3종인 어린이 도서 ‘우주로 가는 계단’, 청소년 도서 ‘체리새우 : 비밀글이다’, 성인 도서 ‘진이, 지니’이다.
독후감은 대상 도서를 읽고 느낀 점을 어린이 부문은 A4 1매, 청소년 부문은 1~2매, 성인 부문은 2매 이상 분량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접수는 울산도서관 누리집 내 독후감 공모 게시판에 접수하면 된다.
독후감 공모전 신청서 1부와 독후감 1부를 제출하면 되며 양식은 울산도서관 누리집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선정 결과는 오는 11월 말에 울산도서관 누리집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12월 초에 있을 예정이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후감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책 읽는 문화를 장려하고 ‘2020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사업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 가져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