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 오일 14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김치 완제품 1,250박스 사회복지시설 130개소 겨울나기 지원

김인섭 기자

2020-12-04 08:04:17




울산광역시청



[충청뉴스큐] 울산시는 12월 4일 오후 4시 동천체육관 내 시 자원봉사센터 앞 광장에서 ‘좋은 기업 에쓰 오일과 함께하는 제14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마련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송철호 울산시장, 박병석 울산시의회 의장, 김문식 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 에쓰 오일 대표이사 , 박봉수 사장, 이영백 부사장, 오석동 전무 및 배분기관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다.

지난 2007년부터 올해로 14년째 후원하고 있는 ’에쓰 오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우리 지역 김치 완제품 1,250박스를 관내 사회복지시설 130개소에 전달하게 된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에쓰 오일 덕분에 울산의 문화 상징물인 태화루가 복원됐고 울산권역 외상센터에 닥터카가 움직이고 있으며 태화강 백리대숲 구간의 준공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됐다”며 “사회공헌 대표 기업인 에쓰 오일이 소외된 이웃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에도 앞장 서 주어 대단히 감사하다”고 밝혔다.

후세인 에이 알-카타니 에쓰 오일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기업 역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을 모른 척 할 수는 없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따뜻한 봄날이 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