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충남장애인체전 본격 준비

제27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서천에서 9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

조원순 기자

2021-04-01 15:51:46




서천군, 충남장애인체전 본격 준비



[충청뉴스큐] 서천군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순연되어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천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대비해 지난달 31일 군청 상황실에서 ‘준비위원회 회의’를 갖고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충남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신규위원인 김용수 ㈜코츠 대표, 이병헌 서천군장애인복지단체협의회장 김병관 서천교육지원청교육과장 등 8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충남장애인체육대회 기본계획 보고와 준비위원회 운영 규정 및 대회운영비 편성예산안 15억 8천만원에 대해 심의·의결 했다.

한편 현재 코로나로 인해 대회 준비에 어려움이 있으나 대회 준비 절차를 준비-점검-마무리-실행-결산 5단계로 나누어 진행 중에 있으며 주민과 선수단 보호를 위한 코로나 방역 대책을 대회기간 전·중·후로 나누어 경기장, 숙소, 음식점 등에 대한 세부 방역 대책을 마련해 대회 참가자 모두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제27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서천종합운동장을 주경기장으로 17개 경기장에서 개최되고 관내 시설규격에 맞는 경기장이 없는 수영 종목은 천안에서 볼링 종목은 보령에서 그리고 탁구 종목은 부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