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장, 2021 대전광역시 새마을지도자대회 참석

양승갑 기자

2021-12-16 16:40:54




대전시의회 권중순 의장, 2021 대전광역시 새마을지도자대회 참석



[충청뉴스큐]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 의장은 16일 서구 한밭새마을금고 아트홀에서 열린‘2021 대전광역시 새마을지도자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중순 의장을 비롯해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시의회 홍종원 행정자치위원장, 박수빈 의원, 설동호 교육감, 대전광역시 새마을회장단과 5개구 새마을단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및 새마을가족소개, 2021 새마을운동 성과보고 및 대회사에 이어 새마을운동 유공자에 대한 포상, 감사패 수여, 주요내빈 축사, 탄소중립 실천 퍼포먼스, 대회 퍼포먼스,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권중순 의장은“새마을 운동은 경제를 비롯한 대한민국 발전에 큰 힘이 됐으며 위기 때마다 이를 이겨내는 원동력이었다”며“이렇게 새마을 운동이 지역과 국가발전을 선도해 나갈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계신 새마을지도자님들의 훌륭한 리더십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새마을 정신은 시대가 변해도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를 만들고 우리 사회문제 극복의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다”며“새마을운동의 발전적 변화를 통해 앞으로도 대전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대전시의회도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