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의회, 제298회 임시회 폐회

조원순 기자

2022-03-25 14:31:26




서천군의회, 제298회 임시회 폐회



[충청뉴스큐] 서천군의회는 25일 제29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5일간의 회기를 마무리했다.

서천군의회는 2022 회계연도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김아진 의원을 선임하고 위원에 前 비인면장 정선교, 前 정책기획실장 허임, 前 종천면장 신동확 위원을 선임했다.

또한 서천군수가 제출한 서천군 의정비심의위원회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2022년 제2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 서천군 군세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코로나19 관련 ‘고급오락장 재산세 감면’ 동의안 코로나19 관련 ‘착한 임대인 재산세 감면’ 동의안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규약 동의안 문헌전통호텔·밥상 민간위탁 동의안 한산모시·소곡주 특구 변경에 관한 의견 청취의 건 서천군 노인등 대중교통 이용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섬 지역 기초단체장 협의회 규약 동의안 서천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경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천군 도시재생전략계획 변경안에 관한 의견 청취의 건 등 14개 부의안을 원안가결하고 서천군 군수직 인수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수정가결했다.

아울러 군수가 제출한 2022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34,698,353천원 중 7300만원을 삭감해 전액 예비비에 계상했다.

나학균 의장은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있는 분들께 힘이 될 수 있도록 예산이 적재적소에서 신속하게 집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과 “봄철 산불예방과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경제 의원은 본회의에 앞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철저한 사전검토를 통한 사업비 증액 최소화 방안을 마련할 것 사업대상지 선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 향후 서천군의 미래성장 동력이 될 과제를 발굴하고 고민할 것 설치목적과 기능에 부합하는 공공건축물 관리를 주문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