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엑소 수호, 솔로 앨범 ‘Grey Suit’ 밴드 사운드+매력 보컬 기대 UP

몽환적인 ‘Morning Star’, 위트 넘치는 ‘Hurdle’, 관능적인 ‘Decanting’ 수록

서서희 기자

2022-03-29 16:20:21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충청뉴스큐] ‘감성 보컬’ 엑소 수호가 새 솔로 앨범을 통해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4월 4일 발매되는 수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Grey Suit’는 동명의 타이틀 곡 ‘Grey Suit’를 비롯해 ‘시간’을 테마로 수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Morning Star’는 긴 꿈을 표현한 몽환적인 인트로가 특징인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깊은 꿈에서 깨어나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이들과 재회하는 날에 대한 기대를 가사에 담았다.

더불어 ‘Hurdle’은 도시의 소음을 담은 인트로와 긴장감 있게 이어지는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을 뛰어넘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고 싶은 바람을 위트 있는 표현으로 풀어냈다.

또한 ‘Decanting’은 관능적인 멜로디와 격정적인 기타 솔로가 귀를 사로잡는 얼터너티브 브릿팝 장르의 곡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거부할 수 없이 사랑에 빠져드는 과정을 와인 마시는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