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화 ,변화와 혁신, 서해안의 중심으로 홍성군을 재탄생 시키겠다

이종화 홍성군수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 개최 “20년의 의정 경험과 능력으로 첫날부터 능숙하게!”

서서희 기자

2022-04-08 17:18:53

국민의힘 이종화 홍성군수 예비후보가 8일 홍성읍 대승빌딩에 마련한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열고 오는 61일 전국 지방선거에 홍성발전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행사는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소개 이종화 후보 인사말 이종화 후보 가족 소개 축사 축하 영상 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홍문표 국회의원을 비롯한 수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해 장사진을 이루었다. 국민의힘의 전 주호영 원내대표, 정미경 최고의원, 이명수 도당위원장, 송석준 국회의원 등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고,많은 국회의원들이 화환과 축전으로 후보의 필승을 기원하였다.

이 후보는 개소식에서 본인의 리더십은 청자(聽者)라 말하며 군민의 작은 소리도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군정을 이끌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20년간의 의정활동 경험과 쌓아온 역량을 홍성군민에게 더 큰 봉사로 보답하겠다"라고 피력했다.

행정 중심의 군정에서 소통과 협치의 군정으로 무엇보다 군민이 참여하고 군의회와 협력해야 한다라며 농어민의 소득증대를 위한 농산물유통센터 건립과 농업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성팝랜드(가칭) 조성 천년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홍주성·결성읍성 복원, 죽도 해상케이블카 등 관광 인프라 구축 기업 유치를 위한 입지보조금 지원 미래산업 드론센터 유치 교육특성화지구 조성 등을 약속했다.

이 후보는 경험과 능력으로 첫날부터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군수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이 후보는 군의원에 처음 당선됐을 때에나 20년이 지난 지금에도 한결같이 군민을 섬기며 일해 왔다라며 누구나 말은 할 수 있지만 누가 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고 변화와 혁신, 서해안의 중심으로 홍성군을 재탄생 시키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을 개최한 이종화 홍성군수 예비후보는 청운대학교 건축공학과 외래교수, 4대와 52선 군의원, 9, 10, 113선 도의원으로 11대 전반기에는 충남도의회 부의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행정자치분과 부위원장, 만해 한용운 선사 기념사업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