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연계 공사-서울특별시-루이비통코리아 3자 업무협약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루이비통’과 영감을 주는 관광목적지 ‘한국’과‘서울’을 알리는 콘텐츠 함께 만들고 홍보한다

양승동 기자

2023-04-19 12:07:02




한국관광공사



[충청뉴스큐] 한국관광공사는 서울특별시 및 루이비통코리아와 4월 19일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연계 방한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사는 서울특별시, 루이비통과 함께 방한 관광 콘텐츠 발굴 및 홍보를 통해 한국방문의 해 기간 중 한국과 서울을 알리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3개 기관은 루이비통 여행가이드 ‘패션아이’ 서울편 전시 연계 방한관광 홍보 한국방문의해 릴레이 팝업스토어 운영 및 홍보 ESG 방한관광 프로젝트 추진 등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루이비통은 오는 29일 한강 잠수교에서 루이비통 브랜드 사상 최초로 2023 프리폴 패션쇼를 개최해 서울과 한강의 아름다운 정취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공사 이재환 부사장은 “한국이 가진 차별화된 K-콘텐츠의 매력이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한국방문의 해 기간 중 개최되는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들은 한국의 문화적 정체성과 진정성을 가감없이 보여줄 것”이라며 “이번 3자 협약은 방한 매력을 알릴 좋은 기회로 유의미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