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영동군지회, 청소년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웃음꽃 활짝’

양승선 기자

2023-06-05 09:52:41




영동군청



[충청뉴스큐] 한국BBS충북연맹 영동지회는 지난 5일 영동체육관에서 매곡지역아동센터, 주곡지역아동센터, 꿈이있는지역아동센터, 어깨동무지역아동센터 청소년 100여명, BBS회원 30명과 함께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에 힘쓰는 한국BBS충북연맹 영동지회는 위드코로나와 함께 지역청소년에게 쉼과 힐링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그 동안 코로나19로 3년 넘게 체육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으나 6월 1일부터 관리 단계가 심각에서 경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청소년 한마음체육대회’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영동체육관에서 4개 지역 아동센터 청소년과 B.B.S 영동군지회 회원들이 함께 훌라후프, 림보, OX퀴즈 등 다양한 경기를 펼치며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B.S영동군지회는 지역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소년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할 예정이다.

박진식 지회장은 “청소년들이 함께 어울려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행사를 열고 싶었다”며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청소년 입장에서 함께할 수 있는 행사를 더 많이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