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영동군 어린이날 큰잔치, 다음달 4일 개최

양승선 기자

2024-04-22 09:18:17




제26회 영동군 어린이날 큰잔치, 다음달 4일 개최



[충청뉴스큐] 충북 영동군이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제26회 영동군 어린이날 큰잔치’를 다음달 4일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영동군이 주관하며 영동군어린이날준비위원회가 주최하고 영동교육지원청이 후원한다.

‘놀며 크는 어린이 함께하는 영동’을 주제로 어린이날 기념식과 함께 도지사 및 군수상 등 모범어린이 10명, 아동복지유공자 3명, 영동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 14명 등 유공 표창과 함께 후원 장학금 전달식 등 기념행사가 풍성하게 열릴 예정이다.

특히 2부 행사는 어린이들이 누구나 참여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꿈끼댄스 타임’과 관내 초·중·고등부가 직접 선보이는 댄스공연이 벌어지며 영동출신 아이돌‘위어스와 함께하는 K-POP’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유관기관별 어린이 특성 이벤트로 소방안전, 싸이카 체험을 할 수 있고 유원대학교 사회복지학부에서 마련한 풍선아트, 스티커 아트, 헤어아트,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어린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한편 군은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 당일 차 없는 거리를 마련한다.

군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놀며 즐기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즐길 거리 가득한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