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0대 댄스배틀 서막 올랐다! 두근두근!

공개 모집에 3천 여명 지원! 70대 1 경쟁률 뚫은 43팀은? 살짝 공개!

서서희 기자

2018-09-04 13:56:21

 

KBS 2TV ‘댄싱하이’

 

[충청뉴스Q] 국내 최초 10대들의 댄스배틀이 펼쳐질 ‘댄싱하이’가 드디어 오는 7일 베일을 벗는다. 이에 ‘댄싱하이’ 측은 오늘 댄스코치 저스트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과 10대댄서들의 꿈을 향한 첫 걸음의 시작을 알리면서 참가자 43팀을 대표하는 핵심 키워드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댄싱하이’는 최고의 10대댄서를 가리기 위한 10대들의 댄스 배틀 프로그램. 오직 10대들의 춤에만 집중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무대와 땀 흘리는 경쟁에서 펼쳐지는 열정 스토리를 함께 선사할 예정으로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막강 댄스코치 군단으로 합류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7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댄싱하이’는 10대 댄스배틀의 주인공을 찾기 위해 지난 6월 18일부터 한 달여간 10대댄서 공개모집을 진행했다. 무려 3천 여명이 넘는 10대댄서가 지원했고, 이 가운데 엄청난 경쟁률을 뚫은 43팀이 본 경연에 진출했다. 이에 제작진은 치열한 대결을 펼칠 10대댄서를 대표하는 세 가지 키워드를 공개했다.

#13_최연소 참가자

‘댄싱하이’에는 눈에 띄는 13세 최연소 참가자가 있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인공은 다름 아닌 이유솔과 박시현으로 박시현은 이미 선공개 영상을 통해 나이에 맞지 않는 파워풀한 댄스와 스웨그 넘치는 여유와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무대를 씹어먹는 열정과 에너지로 이기광-호야-이승훈을 모두 놀라게 했던 박시현은 물론 예상을 뒤엎는 10대댄서들이 ‘댄싱하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국가대표_이미 검증된 국보급 참가자

‘댄싱하이’에는 국보급 댄스 실력을 가진 10대댄서가 대거 포진해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르헨티나 유스올림픽 브레이크 댄스 종목 국가대표도 참가할 예정인 김예리가 앞서 공개된 바 있는데 이뿐 아니라 국내를 넘어서 해외를 넘나들며 다수의 경연대회에서 성과를 올린 참가자들이 대거 참가했다고 전해진다.

섣불리 가늠할 수 없는 10대댄서들의 춤 실력에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가 하면 이미 검증된 실력파 10대댄서들과 댄스코치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뿜어낼지 ‘댄싱하이’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춤신춤왕_춤을 사랑하는 모든 참가자

‘댄싱하이’가 어디서도 없었던 10대 댄스배틀을 시작할 수 있었던 건 다름 아닌 춤을 사랑하는 10대댄서들이 있었기 때문. 전국 각지서 모인 10대댄서들은 다양한 연령대와 장르로 총천연색의 매력을 뿜어낼 예정인 가운데, 이들의 공통점은 춤을 사랑하는 마음과 열정만큼은 ‘춤신춤왕 오브 춤신춤왕’으로 우열을 가릴 수 없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춤을 향한 열정과 에너지, 잠재력만큼은 모두가 최고인 상황에서 정정당당한 배틀로 우열을 가리는 댄스배틀은 더욱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댄싱하이’가 각양각색의 매력과 넘사벽 실력으로 무장한 43팀과 어벤저스 6인 댄스코치와 첫 걸음을 알린 가운데 이들 10대댄서 참가자들의 30초 PR영상이 네이버 TV를 통해 모두 공개돼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열정 넘치고 실력과 잠재력까지 지닌 10대 댄서들이 등장해 어디에도 없었던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거기가 어딘데’ 후속으로 오는 7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