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예술단, 온양6동 취약계층에 따뜻한 나눔…라면·휴지·쌀 전달

문화예술봉사회, 겨울철 어려움 겪는 이웃 위해 온정 나눠

서유열 기자

2026-01-09 07:36:13




문화예술봉사회 스타예술단, 아산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에 취약계층 후원물품 기부 (아산시 제공)



[충청뉴스큐] 문화예술봉사회 스타예술단은 지난 8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에 라면 13박스, 휴지 30세트, 쌀 10포대를 기부하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기부된 후원물품은 겨울철 생계 지원이 필요한 온양6동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데 의미를 더했다.

이순주 온양6동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스타예술단 박승만 단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정성껏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하겠다”고 전했다.

이범영 민간단장은 “지역 주민과 민간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 연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수연 스타예술단 단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 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예술봉사회 스타예술단은 음악과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희망과 감동을 전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