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이해인·김현겸 선수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출전

서서희 기자

2026-01-15 09:39:54

오는 202626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동계올림픽에 고려대학교 소속 이해인 선수와 김현겸 선수가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두 선수는 국내·외 주요 대회에서 꾸준한 성과와 뛰어난 기량을 입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해 왔다. 이번 올림픽 출전은 선수 개인의 영예를 넘어 고려대학교와 세종특별자치시 체육 발전에도 큰 의미를 지닌다.

특히, 치열한 국가대표 선발 과정을 거쳐 올림픽 무대를 밟게 된 두 선수는 국제 무대에서의 경쟁력과 안정적인 경기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올림픽에서 두 선수의 도전은 대한민국은 물론 고려대학교와 세종시의 명예를 드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는 이해인 선수와 김현겸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두 선수의 선전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다

한편, 25회 밀라노·코르티나 담페초 동계올림픽은 20년만에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으로, 전 세계 스포츠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해인선수

 

 

김현겸선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