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산면 기관단체장협의회, 첫 월례회의 개최

지역 협력 본격 시동

공경미 기자

2026-01-20 07:51:02




갈산면 기관단체장협의회, 첫 월례회의 개최 (홍성군 제공)



[충청뉴스큐] 홍성군 갈산면 기관단체장협의회는 지난 16일 갈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첫 회의를 개최하고 새해 지역 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회의는 갈산면 관내 20개 기관단체장과 관리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를 맞아 지역 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기관·단체 간 협력 체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관단체장협의회 재임하는 동안 노력한 문기환 전농업경영인회장, 신일수 전 지역발전추진협의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신임 김동희 농업경영인회 회장과 이성진 지역발전추진협의회 회장이 참석해 새출발의 의미를 더했다.

지역의 목소리를 적극 전달하고 갈산면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오를 밝혔다.

갈산면 기관단체장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공동체 결속을 강화하고 갈산면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김완섭 갈산면장은 “함께해 주신 농업경영인회·지역발전추진협의회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함께하실 김동희·이성진 회장님을 환영한다”며 “지난 한 해 면정 발전에 힘써주신 기관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소통과 협력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갈산면을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월례 회의는 희망 2026 나눔캠페인 및 적십자 성금 안내, 연말연시 음주운전 예방, 산불 및 주택 화재예방 협조 요청 등이 이뤄졌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