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면 노인회, 신임 회장 취임…새로운 도약 기대

김동길 신임 회장, 소통과 화합으로 노인회 이끌어갈 포부 밝혀

양승선 기자

2026-01-21 07:33:22




충청북도 음성군 군청



[충청뉴스큐] 소이면노인회는 21일 소이면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내빈과 회원, 지역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이면 노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임기 동안 소이면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해 온 신흥섭 이임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소이면 노인회를 이끌 김동길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흥섭 이임회장은 재임 기간 노인 복지 증진과 여가 공간 확충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왔으며 소이면 노인회의 안정적인 운영과 발전에 기여해 왔다.

또한 이날 함께 진행된 취임식에서는 김동길 신임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김동길 회장은 성균관청년유도회 충북도회본부 회장, 음성향교 재부, 교화수석 등 다양한 사회단체에서 활동해 왔으며 중동1리 노인회장, 노인회분회 총무를 역임하며 리더십과 추진력을 인정받아 온 인물로 회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신흥섭 이임회장은 “그동안 저를 믿고 회장직을 맡겨 주신 노인회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는 한 명의 평회원으로 돌아가 소이면 노인회의 든든한 조력자로 남겠다”고 말했다.

김동길 취임회장은 “존경하는 신흥섭 회장님의 헌신과 업적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회원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소통하는 노인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