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알밤한우’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특판 행사

‘우수고객 초대전’서 중부권 한우 마니아 입맛 공략 나서

김미숙 기자

2020-12-14 09:12:27




‘공주알밤한우’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특판 행사



[충청뉴스큐] 공주시는 지난 11일부터 3일간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 천안점에서 지역 대표 한우 브랜드인 공주알밤한우 특판 행사를 진행했다.

시는 천안 소재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우수고객 초대전을 통해 공주알밤한우에 대한 시식 및 판촉행사를 실시하고 지역 대표 한우 브랜드로서 차별성과 우수성을 집중 홍보했다.

공주알밤한우는 100% 한우 암소만 취급하며 지역 특산물인 알밤을 가공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율피를 사료화 해 사육하는 방식으로 고기의 감칠맛이 뛰어나며 직거래 방식에 의한 유통단계 축소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공주알밤한우는 모두 워터에이징 방식으로 숙성시켜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잘 보존되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갤러리아 육제품 유통을 총괄하고 있는 양재석 MD는 “공주알밤한우는 공주시와 세종공주축협에서 중점 관리하고 있으며 품질, 납기, 단가측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갤러리아 각 매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주성 축산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면에서 어려운 현실이지만 공격적인 마케팅을 구사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매출신장을 위한 돌파구를 마련해 나아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