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최종선택 카운트 다운…설렘 가득 1:1 마지막 데이트가 불러올 반전

‘하트시그널4’, 흔들리지 않는 마음 VS 물결치는 마음…또 한 번의 폭풍 예고

서서희 기자

2023-08-04 13:02:45




사진제공 = 채널A



[충청뉴스큐] ‘하트시그널4’에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주의보가 내린다.

오늘 밤 방송되는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선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공식 데이트가 될 1:1 ‘봄꽃 여행’을 떠난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여자 입주자들의 초대장을 받은 남자들은 오직 여행지 만을 보고 데이트 상대를 선택한다.

여자 입주자들이 직접 고른 꽃말과 함께 순천, 통영, 구례, 하동으로 나뉜 여행지에서 각자 데이트를 하고 싶었던 상대를 만날 수 있을지, 우연이 만들어 낼 입주자들의 운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낯선 여행지에서 서로를 마주한 입주자들 사이에는 풋풋한 설렘이 감돈다.

달달한 한때도 잠시 흔들리지 않는 마음과 물결치는 마음이 공존하고 입주자들은 본격 ‘썸 쐐기 박기’에 돌입하는가 하면, 감정의 엇갈림 상황에 놓여 미묘한 온도차를 보이는 입주자들의 모습은 긴장과 흥미를 유발한다.

여행을 마친 입주자들은 여수 낭만 포차거리에 모여 1:1 ‘봄꽃 여행’ 1일차 일정을 마무리한다.

초대장에 적힌 꽃말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입주자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사랑의 정의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이어간다.

8인 8색 사랑의 정의 속에 숨겨진 시그널을 알아차린 입주자들의 희비가 또 한차례 엇갈린다.

매 시즌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여행에서 러브라인의 판도를 뒤흔든 충격적인 반전의 사건들이 생겼던 만큼, 제각기 자신만의 노선을 굳혀가던 입주자들이 마지막 여행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낸 뒤 어떤 변화와 반전이 생길 지 이날 방송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선택 카운트 다운에 돌입한 ‘하트시그널4’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