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버추얼 여자 아이돌 그룹 핑크버스가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버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Call Devil’의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핑크버스 유니버스를 엿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Call Devil’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이건 총성 없는 GAME / 얼마든지 견뎌 PAIN / 부드러운 건 약하다는 말이 아냐 / 펼쳐봐 멀리’라는 가사를 통해 핑크버스의 뜨거운 의지와 열정을 예고했다.
특히 ‘Call Devil’의 강렬한 비트와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메인보컬 해나의 파워풀한 보컬까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켰다.
오는 30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핑크버스는 딥마인드플랫폼㈜에서 처음 선보이는 버추얼 여자 아이돌 그룹으로 메인댄서 지나, 서브 보컬 겸 댄서 루리, 메인보컬 해나까지 총 세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정식 데뷔 전부터 유튜브 구독자 수 1만 돌파는 물론, 틱톡, X 등 SNS에서 쇼츠 평균 조회수 1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핑크버스가 어떤 매력으로 국내외 K팝 팬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릭 스포일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핑크버스는 5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Call Devil’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