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뉴스큐] 공주시 탄천면체육회는 지난 28일 탄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체육회 주요 현안에 대한 심의와 의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임원과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체육회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사업 추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회에서는 먼저 2025년도 사업 실적과 결산 보고가 진행됐으며 주요 사업 추진 결과와 예산 집행 내역을 점검하고 운영 전반에 대한 평가와 개선 방향을 공유했다.
이어 올해 추진할 사업의 방향과 세부 실행 계획을 살펴보고 예산 편성의 타당성과 집행 방안에 대해 깊이 있게 논의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탄천면체육회의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지역 주민의 체육 참여를 넓히는 방안과 체육 행정의 전문성을 높이는 과제, 종목별 육성과 지원 방안 등 체육회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과제가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아울러 총회에서는 새 사무차장을 임명하고 체육회 운영 체계를 정비하는 내용도 함께 다뤘다.
김용팔 탄천면체육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는 체육회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임원과 회원들과 함께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고 시민과 함께하는 건강한 체육 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